PEOPLE

올해 세종시즌은 어느 때보다 새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많다. 오정화 공연기획팀장을 만나 2021 세종시즌을 어떻게 기획했는지 물었다.

2021 세종시즌,
난리났네 난리났어

올해 세종시즌은 어느 때보다 새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많다.오정화 공연기획팀장을 만나 2021 세종시즌 프로그램을 어떻게 기획했는지 물었다.

올해 세종시즌은 어느 때보다 새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많다.오정화 ...

올해 세종시즌은 어느 때보다 새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많다.오정화 공연기획팀장을 ...


2021 세종시즌을 여는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진취적이고 현대적인 줄리엣을 보여줄 소프라노 박소영, 김유미를 만났다.

“드라마 주인공 같은
줄리엣을 만나보세요”

2021 세종시즌을 여는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진취적이고 현대적인 줄리엣을 보여줄 소프라노 박소영, 김유미를 만났다.

2021 세종시즌을 여는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진취적이고 현...

2021 세종시즌을 여는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진취적이고 현대적인 줄리엣을...


〈TV쇼 진품명품> 감정위원이자 케이옥션 고문인 감정가 김영복. 그가 세종예술아카데미 봄학기에 새로 참여해 우리 문화를 전한다.

고서화로 우리 문화에
눈떠보세요

〈TV쇼 진품명품> 감정위원이자 케이옥션 고문인 감정가 김영복.그가 세종예술아카데미 봄학기에 새로 참여해 우리 문화를 전한다.

〈TV쇼 진품명품> 감정위원이자 케이옥션 고문인 감정가 김영복.그...

〈TV쇼 진품명품> 감정위원이자 케이옥션 고문인 감정가 김영복.그가 세종예술아카...


올해 세종시즌 포스터가 공개됐다. 발랄하고 경쾌해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진다. 원승락, 강영지 디자이너가 전하는 2021 세종시즌 포스터 탄생기.

2021 세종시즌은
힙하게 발랄하게

올해 세종시즌 포스터가 공개됐다. 발랄하고 경쾌해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진다.원승락, 강영지 디자이너가 전하는 2021 세종시즌 포스터 탄생기.

올해 세종시즌 포스터가 공개됐다. 발랄하고 경쾌해 볼 때마다 기분...

올해 세종시즌 포스터가 공개됐다. 발랄하고 경쾌해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진다.원승...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 음악 평론가 류태형이 ‘내 인생 최고의 세종 공연 10개’를 꼽았다.

나의 ‘세종 톱텐’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음악 평론가 류태형이 ‘내 인생 최고의 세종 공연 10개’를 꼽았다.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음악 평론...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음악 평론가 류태형이 ‘...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이 ‘내 인생 최고의 세종 공연 10개’를 꼽았다.

나의 ‘세종 톱텐’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뮤지컬 평론가 원종원이 ‘내 인생 최고의 세종 공연 10개’를 꼽았다.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뮤지컬 평...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뮤지컬 평론가 원종원이 ...


누구보다 발레를 사랑하는 그녀는 이제 발레의 대중화를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한다. 올해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하는 예술 심화 프로그램 의 마지막 강연을 장식하게 됐다.

프리마 발레리나에서 예술경영인으로

발레를 향한 그녀의 열정은 식지 않는다. 발레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하려 노력하는 문훈숙 단장의 이야기를 들었다.

발레를 향한 그녀의 열정은 식지 않는다. 발레의 아름다움을 더 많...

발레를 향한 그녀의 열정은 식지 않는다. 발레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전...


2006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애니’를 연기하던 두 소녀가 뮤지컬 〈작은 아씨들〉의 ‘에이미’로 돌아왔다.

소녀에서 아씨로

2006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애니’를 연기하던 두 소녀가 뮤지컬 〈작은 아씨들〉의 ‘에이미’로 돌아왔다.

2006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애니’를 연기하던 두 소녀가...

2006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애니’를 연기하던 두 소녀가 뮤지컬 〈작은...


서울시오페라단의 제57회 정기연주회, 오페라 에서 낭만적이면서도 비극적인 사랑을 노래할 토스카, 소프라노 임세경, 김라희, 정주희를 만났다.

오! 나의 토스카

서울시오페라단의 제57회 정기연주회, 오페라 〈토스카〉에서 낭만적이면서도비극적인 사랑을 노래할 토스카, 소프라노 김라희, 임세경, 정주희를 만났다.

서울시오페라단의 제57회 정기연주회, 오페라 〈토스카〉에서 낭만적...

서울시오페라단의 제57회 정기연주회, 오페라 〈토스카〉에서 낭만적이면서도비극적인...


서울시무용단의 전통춤 시리즈 을 새롭게 만들 지원군이 도착했다. 김현보 음악감독이다.

전통으로 가는 길

서울시무용단의 전통춤 시리즈 〈동무동락(同舞同樂)〉을 새롭게 만들 지원군이 도착했다. 김현보 음악감독이다.

서울시무용단의 전통춤 시리즈 〈동무동락(同舞同樂)〉을 새롭게 만들...

서울시무용단의 전통춤 시리즈 〈동무동락(同舞同樂)〉을 새롭게 만들 지원군이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