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모차르트의 명작을 노래하다

Q. 이번에 노래하는 모차르트 미사곡의 하이라이트는 어느 부분인지, 그 부분을 살리기 위해 어떻게 연습했는지 궁금합니다 페이스북 우가은 님 A. 모차르트의 미사곡 중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만…

새로운 백 년, 당신이 주인입니다

Q. 단장님께서는 국악과 다른 장르와의 퓨전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번 공연에서는 국악과 어떤 장르와 결합하실 예정인지 살짝 얘기해주실 수 있나요? 페이스북_이유자 퓨전은 크로스오버, 콜라보레…



송영주, 미지의 길을 간다

송영주, 미지의 길을 간다 글. 장경진 (객원기자, 공연칼럼니스트) 최근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발매한 피아노 솔로 앨범 중 눈길이 가는 곡이 하나 있었다. ‘Uncharted Road’. 수많은…

따뜻한 수프 한 그릇 같은 넉넉함으로,

따뜻한 수프 한 그릇 같은 넉넉함으로,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인터뷰 글. 김주영 (피아니스트) 세상은 넓어지지 않는데, 좋은 음악가들은 넘치는 느낌이다. 누구에게나 괴롭지만 꼭 필요한 연주계의…

11살, 내 이름은 애니

11살, 내 이름은 애니 뮤지컬 <애니>, 유시현, 전예진 인터뷰 글. 장경진 (객원기자, 공연칼럼니스트) 애니는 제 삶을 스스로 만든다. 자신을 고아원에 맡긴 후 다시 찾으러 오겠다는 부모가 …

꿈 너머, 다시 꿈

꿈 너머, 다시 꿈 기타리스트 박규희 인터뷰 글. 장혜선 (객원기자, 공연칼럼니스트) 클래식 기타는 심장과 가까운 곳에서 연주하는 악기다. 박규희에게 클래식 기타는 심장 그 자체였다. 클래식 기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