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175

공연이 공연장에만 머물 수 없는 뉴노멀 시대. 지혜원 교수는 공연계가 ‘창의적 확장’에 나서야 할 때라고 말한다.

쇼는 계속돼야 한다?
진화해야 한다!

공연이 공연장에만 머물 수 없는 뉴노멀 시대.지혜원 교수는 공연계가 ‘창의적 확장’에 나서야 할 때라고 말한다.

공연이 공연장에만 머물 수 없는 뉴노멀 시대.지혜원 교수는 공연계...

공연이 공연장에만 머물 수 없는 뉴노멀 시대.지혜원 교수는 공연계가 ‘창의적 확...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 그가 포착한 아름답고 절묘한 베스트 컷을 공개합니다.

〈세종 모멘트〉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그가 포착한 아름답고 절묘한 베스트 컷을 공개합니다.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그가 포착한...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그가 포착한 아름답고 절묘...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데모]

12월 20일,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온라인 공연이 펼쳐진다.이들이 아름다운 연주를 계속하게 해줄 사람은 바로 당신이다.

12월 20일,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온라인 공연이 펼쳐진다.이들이...

12월 20일,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온라인 공연이 펼쳐진다.이들이 아름다운 연주...


2021 세종시즌은 서울시예술단의 탄탄한 작품들과 ‘핫한’ 공연들로 우리를 찾아온다

2021 세종라인업
미리 보기

2021 세종시즌은 서울시예술단의 탄탄한 작품들과 ‘핫한’ 공연들로 우리를 찾아온다.

2021 세종시즌은 서울시예술단의 탄탄한 작품들과 ‘핫한’ 공연들...

2021 세종시즌은 서울시예술단의 탄탄한 작품들과 ‘핫한’ 공연들로 우리를 찾아...


코로나19 사태가 관통한 2020년에도 공연은 멈추지 않았다. 2021년에도 커튼콜은 계속된다. 더 뜨겁게.

2021년에도 커튼콜

코로나19 사태가 관통한 2020년에도 공연은 멈추지 않았다.2021년에도 커튼콜은 계속된다. 더 뜨겁게.

코로나19 사태가 관통한 2020년에도 공연은 멈추지 않았다.20...

코로나19 사태가 관통한 2020년에도 공연은 멈추지 않았다.2021년에도 커튼...


12월 20일,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온라인 공연이 펼쳐진다. 이들이 아름다운 연주를 계속하게 해줄 사람은 바로 당신이다.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12월 20일,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온라인 공연이 펼쳐진다.이들이 아름다운 연주를 계속하게 해줄 사람은 바로 당신이다.

12월 20일,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온라인 공연이 펼쳐진다.이들이...

12월 20일,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온라인 공연이 펼쳐진다.이들이 아름다운 연주...



삶과 예술이 함께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누군가는 예술이 위로와 즐거움을 준다고 하고, 누군가는 예술이 일상 속의 행복을 가져다준다고 한다. 세종문화회관이 준비한 프로그램 ‘세종ACE 발레CEO’는 또 다른 이유를 말한다.

발레는 CEO의 힘

CEO에겐 힘이 필요하다. ‘세종ACE 발레CEO’는 발레 강연을 통해 CEO에게 창조의 힘을 선물한다.

CEO에겐 힘이 필요하다. ‘세종ACE 발레CEO’는 발레 강연을...

CEO에겐 힘이 필요하다. ‘세종ACE 발레CEO’는 발레 강연을 통해 CEO에...


코로나19 사태로 위기에 처한 예술계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온라인 세미나 가 열렸다.

With 코로나 With 메세나

코로나19 사태로 위기에 처한 예술계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온라인 세미나 〈코로나 시대의 메세나〉가 열렸다.

코로나19 사태로 위기에 처한 예술계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온라...

코로나19 사태로 위기에 처한 예술계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온라인 세미나 〈코...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는 ‘힙지로’로 알려지기 이전 을지로가 쌓아온 이야기를 보여준다.

어이, 을지로씨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는‘힙지로’로 알려지기 이전 을지로가 쌓아온 이야기를 보여준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는‘힙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는‘힙지로’로 알려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