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

작은 아씨들 의상 속 비밀들

뮤지컬 〈작은 아씨들〉 김지연 의상디자이너가 들려주는 네 자매의 의상 이야기.

뮤지컬 〈작은 아씨들〉 김지연 의상디자이너가 들려주는 네 자매의 ...

뮤지컬 〈작은 아씨들〉 김지연 의상디자이너가 들려주는 네 자매의 의상 이야기.



빈 필과 무티, 모차르트와 슈베르트의 황금 조합

얼어붙은 공연계에 찾아온 희소식.리카르도 무티가 이끄는 빈 필하모닉의 ‘하프너’와 ‘더 그레이트’가 온다.

얼어붙은 공연계에 찾아온 희소식.리카르도 무티가 이끄는 빈 필하모...

얼어붙은 공연계에 찾아온 희소식.리카르도 무티가 이끄는 빈 필하모닉의 ‘하프너’...


2019년 큰 호응을 받았던 ‘동무동락’ 시리즈 〈허행초〉가 다채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한국무용에 다시 한번 생명력을

2019년 큰 호응을 받았던 ‘동무동락’ 시리즈 〈허행초〉가더 다채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2019년 큰 호응을 받았던 ‘동무동락’ 시리즈 〈허행초〉가더 다...

2019년 큰 호응을 받았던 ‘동무동락’ 시리즈 〈허행초〉가더 다채로운 모습으로...



뮤지컬 〈조선 삼총사〉를 감상한 정여울 작가는작품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봤다.

역사의 숨은 주인공이 된다는 것

뮤지컬 〈조선 삼총사〉를 감상한 정여울 작가는작품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봤다.

뮤지컬 〈조선 삼총사〉를 감상한 정여울 작가는작품을 통해 ‘새로운...

뮤지컬 〈조선 삼총사〉를 감상한 정여울 작가는작품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봤다...


아름답고 신비한 바다의 비밀을 찾아

미지의 바닷속 세계가 최신 과학기술과 만나 생생하고 화려하게 펼쳐진다.〈프랑스 국립 자연사박물관 특별전- 바다, 미지로의 탐험〉.

미지의 바닷속 세계가 최신 과학기술과 만나 생생하고 화려하게 펼쳐...

미지의 바닷속 세계가 최신 과학기술과 만나 생생하고 화려하게 펼쳐진다.〈프랑스 ...


서울을 주제로 한 국악관현악 공모로 뽑힌 다섯 작품이 선보이는 서울시국악관현악단 . 국악으로 그린 서울은 어떤 모습일까?

국악으로 그린 오색찬란 서울

서울을 주제로 한 국악관현악 공모로 뽑힌 다섯 작품이 선보이는서울시국악관현악단 . 국악으로 그린 서울은 어떤 모습일까?

서울을 주제로 한 국악관현악 공모로 뽑힌 다섯 작품이 선보이는서울...

서울을 주제로 한 국악관현악 공모로 뽑힌 다섯 작품이 선보이는서울시국악관현악단 ...


조선 삼총사가 된 세 배우

조선 삼총사가 된 세 배우 ‘ART-9세종’의 두 번째 프로젝트 〈조선 삼총사〉의 주역을 맡은 허도영, 한일경, 김범준 배우를 만났다.

조선 삼총사가 된 세 배우 ‘ART-9세종’의 두 번째 프로젝트 ...

조선 삼총사가 된 세 배우 ‘ART-9세종’의 두 번째 프로젝트 〈조선 삼총사〉...


현악 4중주로 피어나

‘2021 세종 체임버시리즈’ 두 번째 공연으로 클래식의 꽃, 에스메 콰르텟이 찾아온다.

‘2021 세종 체임버시리즈’ 두 번째 공연으로 클래식의 꽃, 에...

‘2021 세종 체임버시리즈’ 두 번째 공연으로 클래식의 꽃, 에스메 콰르텟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