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

2019년 큰 호응을 받았던 ‘동무동락’ 시리즈 〈허행초〉가 다채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한국무용에 다시 한번 생명력을

2019년 큰 호응을 받았던 ‘동무동락’ 시리즈 〈허행초〉가더 다채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2019년 큰 호응을 받았던 ‘동무동락’ 시리즈 〈허행초〉가더 다...

2019년 큰 호응을 받았던 ‘동무동락’ 시리즈 〈허행초〉가더 다채로운 모습으로...



뮤지컬 〈조선 삼총사〉를 감상한 정여울 작가는작품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봤다.

역사의 숨은 주인공이 된다는 것

뮤지컬 〈조선 삼총사〉를 감상한 정여울 작가는작품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봤다.

뮤지컬 〈조선 삼총사〉를 감상한 정여울 작가는작품을 통해 ‘새로운...

뮤지컬 〈조선 삼총사〉를 감상한 정여울 작가는작품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봤다...


아름답고 신비한 바다의 비밀을 찾아

미지의 바닷속 세계가 최신 과학기술과 만나 생생하고 화려하게 펼쳐진다.〈프랑스 국립 자연사박물관 특별전- 바다, 미지로의 탐험〉.

미지의 바닷속 세계가 최신 과학기술과 만나 생생하고 화려하게 펼쳐...

미지의 바닷속 세계가 최신 과학기술과 만나 생생하고 화려하게 펼쳐진다.〈프랑스 ...


서울을 주제로 한 국악관현악 공모로 뽑힌 다섯 작품이 선보이는 서울시국악관현악단 . 국악으로 그린 서울은 어떤 모습일까?

국악으로 그린 오색찬란 서울

서울을 주제로 한 국악관현악 공모로 뽑힌 다섯 작품이 선보이는서울시국악관현악단 . 국악으로 그린 서울은 어떤 모습일까?

서울을 주제로 한 국악관현악 공모로 뽑힌 다섯 작품이 선보이는서울...

서울을 주제로 한 국악관현악 공모로 뽑힌 다섯 작품이 선보이는서울시국악관현악단 ...


조선 삼총사가 된 세 배우

조선 삼총사가 된 세 배우 ‘ART-9세종’의 두 번째 프로젝트 〈조선 삼총사〉의 주역을 맡은 허도영, 한일경, 김범준 배우를 만났다.

조선 삼총사가 된 세 배우 ‘ART-9세종’의 두 번째 프로젝트 ...

조선 삼총사가 된 세 배우 ‘ART-9세종’의 두 번째 프로젝트 〈조선 삼총사〉...


현악 4중주로 피어나

‘2021 세종 체임버시리즈’ 두 번째 공연으로 클래식의 꽃, 에스메 콰르텟이 찾아온다.

‘2021 세종 체임버시리즈’ 두 번째 공연으로 클래식의 꽃, 에...

‘2021 세종 체임버시리즈’ 두 번째 공연으로 클래식의 꽃, 에스메 콰르텟이 ...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 관악기와 오케스트라, 선후배의 조화가 따뜻한 가을을 부른다.

젊은 오케스트라와 관악의 앙상블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윈드 앙상블 콘서트〉. 관악기와 오케스트라, 선후배의 조화가 따뜻한 가을을 부른다.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윈드 앙상블 콘서트〉. 관악기와 오케스트...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윈드 앙상블 콘서트〉. 관악기와 오케스트라, 선후배의 ...



서울시극단 는 마흔일곱 개의 서울을 담는다. 연출가 박해성을 만나 이 특별한 작업에 대해 물었다.

각자의 서울, 그 특별함

서울시극단 〈천만 개의 도시〉 는 마흔일곱 개의 서울을 담는다.연출가 박해성을 만나 이 특별한 작업에 대해 물었다.

서울시극단 〈천만 개의 도시〉 는 마흔일곱 개의 서울을 담는다.연...

서울시극단 〈천만 개의 도시〉 는 마흔일곱 개의 서울을 담는다.연출가 박해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