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30

2006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애니’를 연기하던 두 소녀가 뮤지컬 〈작은 아씨들〉의 ‘에이미’로 돌아왔다.

소녀에서 아씨로

2006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애니’를 연기하던 두 소녀가 뮤지컬 〈작은 아씨들〉의 ‘에이미’로 돌아왔다.

2006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애니’를 연기하던 두 소녀가...

2006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애니’를 연기하던 두 소녀가 뮤지컬 〈작은...


컬렉터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미술시장을 활성화하는 세종 컬렉터 스토리.그 두 번째 전시, 컬렉터 문웅의 .

점잖게 미친 수집가의 삶

컬렉터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미술시장을 활성화하는 세종 컬렉터 스토리.그 두 번째 전시, 컬렉터 문웅의 〈저 붉은 색깔이 변하기 전에〉.

컬렉터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미술시장을 활성화하는 세종 컬렉터 스토...

컬렉터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미술시장을 활성화하는 세종 컬렉터 스토리.그 두 번째...


코로나19 사태로 위기에 처한 예술계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온라인 세미나 가 열렸다.

With 코로나 With 메세나

코로나19 사태로 위기에 처한 예술계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온라인 세미나 〈코로나 시대의 메세나〉가 열렸다.

코로나19 사태로 위기에 처한 예술계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온라...

코로나19 사태로 위기에 처한 예술계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해 온라인 세미나 〈코...


삶을 낭만적으로 만드는 디즈니 영화음악이 공연으로 찾아온다. 멋진 영상과 오케스트라 연주의 절묘한 만남을 선보일 .

디즈니와 함께 꿈과 행복을

삶을 낭만적으로 만드는 디즈니 영화음악이 공연으로 찾아온다.멋진 영상과 오케스트라 연주의 절묘한 만남을 선보일 〈2020 디즈니 인 콘서트〉.

삶을 낭만적으로 만드는 디즈니 영화음악이 공연으로 찾아온다.멋진 ...

삶을 낭만적으로 만드는 디즈니 영화음악이 공연으로 찾아온다.멋진 영상과 오케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