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27

세종문화회관은 예술계 위기를 극복하고 문화예술을 부흥하기 위해 오랜 준비 끝에 기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기부로 피어나

세종문화회관은 예술계 위기를 극복하고 문화예술을 부흥하기 위해오랜 준비 끝에 기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세종문화회관은 예술계 위기를 극복하고 문화예술을 부흥하기 위해오랜...

세종문화회관은 예술계 위기를 극복하고 문화예술을 부흥하기 위해오랜 준비 끝에 기...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세종문화회관 방문이 힘들어진 문화예술 팬들을 위해 세종문화회관 곳곳의 ‘비밀’을 공개하는 온라인 투어를 준비했다. 첫 번째 코스는 세종 대극장이다.

세종 대극장의 비밀을 아시나요?

코로나19 사태로 세종문화회관 방문이 뜸해진 문화예술 팬을 위해 세종 대극장의 ‘비밀’을 공개하는 온라인 투어를 준비했다. 출발!

코로나19 사태로 세종문화회관 방문이 뜸해진 문화예술 팬을 위해 ...

코로나19 사태로 세종문화회관 방문이 뜸해진 문화예술 팬을 위해 세종 대극장의...


서울시극단의 기대작 은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 고달프지만 주체적인 삶을 선택한 나혜석의 인생을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혜석의 선택

서울시극단의 기대작 〈나, 혜석〉은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 고달프지만 주체적인 삶을 선택한 나혜석의 인생을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서울시극단의 기대작 〈나, 혜석〉은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 고달프지...

서울시극단의 기대작 〈나, 혜석〉은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 고달프지만 주체적인 삶...


10월, 세종 체임버홀에서 젊은 멘델스존의 현악 4중주가 울려 퍼진다.연주자는 노부스 콰르텟. 올해 최고의 실내악 무대를 상상하니 벌써 가슴이 뛴다.

노부스 콰르텟이 뜬다

10월, 세종 체임버홀에서 젊은 멘델스존의 현악 4중주가 울려 퍼진다.연주자는 노부스 콰르텟. 올해 최고의 실내악 무대를 상상하니 벌써 가슴이 뛴다.

10월, 세종 체임버홀에서 젊은 멘델스존의 현악 4중주가 울려 퍼...

10월, 세종 체임버홀에서 젊은 멘델스존의 현악 4중주가 울려 퍼진다.연주자는 ...


일명 ‘문센’이라 불리는 문화센터. 세종문화회관은 이런 흐름에 맞춰 크게 두 가지의 초‧중학생 대상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미래의 무대예술인은 나야 나

청소년 대상의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이 큰 인기다.문화예술의 흐름을 이끄는 세종문화회관이 올해 준비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모아봤다.

청소년 대상의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이 큰 인기다.문화예술의 흐름을...

청소년 대상의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이 큰 인기다.문화예술의 흐름을 이끄는 세종문...


코로나19 사태로 공연계 종사자들이 위태롭다. 이들은 지금 어떤 상황일까? 어떤 도움을 바라고 있을까? 공연계 종사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았다.

공연계, 무사한가요?

코로나19 사태로 공연계 종사자들이 위태롭다.이들은 지금 어떤 상황일까? 어떤 도움을 바라고 있을까?공연계 종사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았다.

코로나19 사태로 공연계 종사자들이 위태롭다.이들은 지금 어떤 상...

코로나19 사태로 공연계 종사자들이 위태롭다.이들은 지금 어떤 상황일까? 어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