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39

서울시무용단 는 얼어붙은 공연예술계에 화끈한 도전장을 내민다.

기대해 두 번째 전성기

서울시무용단 〈감괘〉는 얼어붙은 공연예술계에 화끈한 도전장을 내민다.무리수가 아니다. 치밀한 계획과 탐구로 탄생시킨 대작이다.

서울시무용단 〈감괘〉는 얼어붙은 공연예술계에 화끈한 도전장을 내민...

서울시무용단 〈감괘〉는 얼어붙은 공연예술계에 화끈한 도전장을 내민다.무리수가 아...


올해 ‘세종 체임버시리즈’에서는 세계무대에서 명성을 높이고 있는 ‘K-클래식’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

세종 체임버시리즈로 만나는 K-클래식

올해 ‘세종 체임버시리즈’에서는 세계무대에서 명성을 높이고 있는‘K-클래식’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

올해 ‘세종 체임버시리즈’에서는 세계무대에서 명성을 높이고 있는‘...

올해 ‘세종 체임버시리즈’에서는 세계무대에서 명성을 높이고 있는‘K-클래식’을 ...


세종문화회관 회원제 런칭

세종문화회관 회원제 런칭

세종문화회관 회원제인 세종S멤버십 소개

세종문화회관 회원제인 세종S멤버십 소개

세종문화회관 회원제인 세종S멤버십 소개


올해도 다양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꾸며진 세종예술아카데미. 예술을 배우고 익히는 즐거움에 빠져 보면 어떨까?

예술을 배운다는 기쁨

배우고 익히는 것보다 큰 기쁨이 없다. 올해도 다양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꾸며진세종예술아카데미. 예술을 배우고 익히는 즐거움에 빠져 보면 어떨까?

배우고 익히는 것보다 큰 기쁨이 없다. 올해도 다양한 예술교육 프...

배우고 익히는 것보다 큰 기쁨이 없다. 올해도 다양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꾸며...


1년 만에 찾아온 설렘,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봄, 봄〉. 공연 준비 중인 조용석 지휘자와 이가원, 박예음, 소윤아 단원을 만났다.

추운 겨울 지나 피는 봄꽃처럼

1년 만에 찾아온 설렘,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봄, 봄〉.공연 준비 중인 조용석 지휘자와 이가원, 박예음, 소윤아 단원을 만났다.

1년 만에 찾아온 설렘,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봄, 봄〉.공연 ...

1년 만에 찾아온 설렘,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봄, 봄〉.공연 준비 중인 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