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35

올해 세종시즌은 어느 때보다 새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많다. 오정화 공연기획팀장을 만나 2021 세종시즌을 어떻게 기획했는지 물었다.

2021 세종시즌,
난리났네 난리났어

올해 세종시즌은 어느 때보다 새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많다.오정화 공연기획팀장을 만나 2021 세종시즌 프로그램을 어떻게 기획했는지 물었다.

올해 세종시즌은 어느 때보다 새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많다.오정화 ...

올해 세종시즌은 어느 때보다 새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많다.오정화 공연기획팀장을 ...


올해 세종시즌 포스터가 공개됐다. 발랄하고 경쾌해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진다. 원승락, 강영지 디자이너가 전하는 2021 세종시즌 포스터 탄생기.

2021 세종시즌은
힙하게 발랄하게

올해 세종시즌 포스터가 공개됐다. 발랄하고 경쾌해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진다.원승락, 강영지 디자이너가 전하는 2021 세종시즌 포스터 탄생기.

올해 세종시즌 포스터가 공개됐다. 발랄하고 경쾌해 볼 때마다 기분...

올해 세종시즌 포스터가 공개됐다. 발랄하고 경쾌해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진다.원승...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 음악 평론가 류태형이 ‘내 인생 최고의 세종 공연 10개’를 꼽았다.

나의 ‘세종 톱텐’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음악 평론가 류태형이 ‘내 인생 최고의 세종 공연 10개’를 꼽았다.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음악 평론...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음악 평론가 류태형이 ‘...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 그가 포착한 아름답고 절묘한 베스트 컷을 공개합니다.

〈세종 모멘트〉 #2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그가 포착한 아름답고 절묘한 베스트 컷을 공개합니다.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그가 포착한...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그가 포착한 아름답고 절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