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34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이 ‘내 인생 최고의 세종 공연 10개’를 꼽았다.

나의 ‘세종 톱텐’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뮤지컬 평론가 원종원이 ‘내 인생 최고의 세종 공연 10개’를 꼽았다.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뮤지컬 평...

1978년 개관 이후 수많은 명공연이 열린 세종문화회관.뮤지컬 평론가 원종원이 ...


온라인 공연, 어떻게 하면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을까? 공연 전문가와 애호가 3인의 ‘온라인 공연 감상 꿀팁’을 모아보았다.

온라인 공연 관람
‘꿀팁’을 공유합니다

온라인 공연, 어떻게 하면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을까?공연 전문가와 애호가 3인의 ‘온라인 공연 감상 꿀팁’을 모아보았다.

온라인 공연, 어떻게 하면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을까?공연 전문가...

온라인 공연, 어떻게 하면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을까?공연 전문가와 애호가 3인...


세종미술관의 〈데이터 컴포지션〉전은 우리 삶에 깊숙이 들어온 디지털 데이터가 예술적 요소로 쓰일 수 있다는 것을 오감으로 느끼게 해준다.

데이터도 예술이 되나요?

세종미술관의 〈데이터 컴포지션〉전은 우리 삶에 깊숙이 들어온디지털 데이터가 예술적 요소로 쓰일 수 있다는 것을 오감으로 느끼게 해준다.

세종미술관의 〈데이터 컴포지션〉전은 우리 삶에 깊숙이 들어온디지털...

세종미술관의 〈데이터 컴포지션〉전은 우리 삶에 깊숙이 들어온디지털 데이터가 예술...


공연이 공연장에만 머물 수 없는 뉴노멀 시대. 지혜원 교수는 공연계가 ‘창의적 확장’에 나서야 할 때라고 말한다.

쇼는 계속돼야 한다?
진화해야 한다!

공연이 공연장에만 머물 수 없는 뉴노멀 시대.지혜원 교수는 공연계가 ‘창의적 확장’에 나서야 할 때라고 말한다.

공연이 공연장에만 머물 수 없는 뉴노멀 시대.지혜원 교수는 공연계...

공연이 공연장에만 머물 수 없는 뉴노멀 시대.지혜원 교수는 공연계가 ‘창의적 확...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 그가 포착한 아름답고 절묘한 베스트 컷을 공개합니다.

〈세종 모멘트〉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그가 포착한 아름답고 절묘한 베스트 컷을 공개합니다.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그가 포착한...

세종문화회관의 모든 공연을 기록해온 포토그래퍼 윤문성.그가 포착한 아름답고 절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