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29

지난 9월 29일, 서초동 지구 스튜디오에서 창작 뮤지컬 의 홍보 촬영이 진행됐다. 이른 아침부터 무대에 오르는 배우들의 콘셉트 사진, 프로필 사진, 단체 사진은 물론 홍보 영상과 인터뷰 영상 촬영이 순조롭게 이뤄졌다.

미리 만난 작은 아씨들

지난 9월, 창작 뮤지컬 의 홍보 촬영이 진행됐다.모두 기대하고 기다리는 무대를 미리 엿보고 왔다.

지난 9월, 창작 뮤지컬 의 홍보 촬영이 진행됐다.모두 기대하고 ...

지난 9월, 창작 뮤지컬 의 홍보 촬영이 진행됐다.모두 기대하고 기다리는 무대를...


서울시오페라단의 제57회 정기연주회, 오페라 에서 낭만적이면서도 비극적인 사랑을 노래할 토스카, 소프라노 임세경, 김라희, 정주희를 만났다.

오! 나의 토스카

서울시오페라단의 제57회 정기연주회, 오페라 〈토스카〉에서 낭만적이면서도비극적인 사랑을 노래할 토스카, 소프라노 김라희, 임세경, 정주희를 만났다.

서울시오페라단의 제57회 정기연주회, 오페라 〈토스카〉에서 낭만적...

서울시오페라단의 제57회 정기연주회, 오페라 〈토스카〉에서 낭만적이면서도비극적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는 ‘힙지로’로 알려지기 이전 을지로가 쌓아온 이야기를 보여준다.

어이, 을지로씨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는‘힙지로’로 알려지기 이전 을지로가 쌓아온 이야기를 보여준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는‘힙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는‘힙지로’로 알려지기...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드디어 지휘자 핫 데뷔!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드디어 지휘자 핫 데뷔!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드디어 지휘자 핫 데...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드디어 지휘자 핫 데뷔!


한국음악계의 내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두 공연, 〈2020 첫선음악회, 그들이 전하는 이야기 II〉와 〈2020 새로고침〉.

한국음악의 미래를 본다

한국음악계의 내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두 공연,〈2020 첫선음악회, 그들이 전하는 이야기 II〉와 〈2020 새로고침〉.

한국음악계의 내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두 공연,〈202...

한국음악계의 내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두 공연,〈2020 첫선음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