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175

세가지 색으로 물든 여름밤, 광화문의 밤.밤.밤

세가지 색으로 물든 여름밤,
광화문의 밤.밤.밤

글. 김두리(세종문화회관 홍보마케팅팀)


여름밤을 떠올리면 떠오르는 이미지들이 있다. 때로는 로맨틱하고, 때로는 감성적이며, 때로는 짜릿한.
세종문화회관에서 이 ‘여름밤’과 어울리는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어떤 밤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한 여름밤의 광화문: 한.夜.광>이다.
이번 호에서는 <한.夜.광>의 이벤트를 소개한다.

한야광포스터

#1 광화문의 네온밤

세종문화회관 공식앱을 설치한 고객에 ‘야광’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야광 아이템이 반짝일 때마다 <한.야.광>을 떠올리며 한 여름밤의 광화문을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한.夜.광> 프로그램에 포함되는 4개 공연의 공연일, 공연장 로비에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플을 설치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전원에게 야광팔찌를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어플 설치 후 별점 평가 화면을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LED 미러봉, LED 부채, 블루투스 마이크를 증정한다.

#2 광화문의 붉은밤

본격적인 월드컵 시즌이 시작되면서 온 세계가 후끈 달아오른 요즘, 세종문화회관에서도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태극전사들의 활약을 염원하는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다. 국민들의 간절한 염원이 러시아까지 닿아 태극전사들이 2002년 4강, 그 이상의 신화를 쓸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 세종문화회관 40주년 기념 굿즈(SJ 스와로브스키 스마트 그립, 뱃지), 세종시즌 에코백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3 광화문의 푸른밤

여름밤의 감성을 자극하는데,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만한 것도 없다. 세종문화회관, 그리고 광화문과 함께한 추억을 공유하는 사진 공모전도 진행된다. 자신의 SNS에 #한야광 #한여름밤의광화문 #광화문의푸른밤 해시태그 3개 중 원하는 태그를 달고 사진을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7월 2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며, 당선작에게는 사진을 인화한 후 액자에 담아 선물할 예정이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한.夜.광> 기념품도 제공한다.

한야광포스터

#먹쉬보나? 먹고, 쉬고, 공연 보자!

<한.夜.광>에는 공연과 함께 여름밤 시티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

식사권 패키지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와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뒤편에 위치한 중식당 <차이 797>이 연계된 패키지다. 공연 R석 2매와 5만 원 식사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정가대비 약 28% 할인율이 적용된 163,200원에 제공한다. 숙박권 패키지는 <한.夜.광> 시즌 프로그램에 포함된 공연 4개(번지점프를 하다, 썸머클래식, 신나는 콘서트, 오늘 하루 맑음>과 을지로에 위치한 에이퍼스트 호텔이 함께한다. 공연티켓 2~3매와 객실이 포함된 패키지로 최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한 <한.夜.광> 공연을 관람한 관람객은 7월 17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드가-새로운 시각>을 25% 할인가로 관람할 수 있다. 7월 17일부터 9월 1일까지, <한.夜.광> 이벤트 기간 내 현장구매에 한하여 할인이 가능하며, 공연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한 계절의 좋은 경험은 오래도록 깊은 여운을 남겨 그 계절 전체를 소중한 추억으로 물들인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여름밤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2018년의 여름밤이 당신 인생의 반짝 반짝 빛나는 소중한 추억 한 페이지로 장식되길 기대한다.

 

2018 세종문화회관 여름시즌 프로그램 - 한 여름밤의 광화문 `한야광`

2018 세종문화회관 여름시즌 프로그램
– 한 여름밤의 광화문 `한야광`

일정 : 2018.06.12 (화) ~ 2018.09.01 (토)

장소 : 세종대극장,세종M씨어터

예매하러가기
예매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