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175


아름다운 연말을 위한 세종의 선물, 살롱 드 세종

성큼 다가온 연말. 세종문화회관이 준비한 ‘살롱 드 세종’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뜻깊고 품격 있는 연말을 준비해보자.

‘살롱 드 세종(Salon de SEJONG)’은 소중한 사람들과 뜻깊고 품격 있는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공연 시리즈다. 뮤지컬, 클래식, 연극, 무용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해 보다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시합창단 <명작시리즈>, 필름콘서트Ⅱ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등 13개 공연과 관객 참여 이벤트, 제휴 프로모션 등 2019년 살롱 드 세종은 풍성하고 충실한 구성으로 문화와 공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족시킬 준비를 마쳤다.

소중한 가족, 부모님과 함께 하는 따뜻한 연말

살롱 드 세종에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송년 가족 뮤지컬과 재미있는 클래식 음악회, 신선한 무대가 준비돼있다.

<애니>

2019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는 미국 브로드웨이에 입성해 40년간 사랑받았던 공연으로, 뮤지컬 넘버 ‘내일(Tomorrow)’로도 유명한 작품이다. 밝고 용감한 애니가 워벅스와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내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로, 소중한 가족과 함께하는 최고의 송년 뮤지컬 공연이 될 것이다.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윈터 클래식>은 세종문화회관의 청소년을 위한 재미있는 클래식 음악회에 ‘깊이’까지 더한 공연이다. 재미있는 클래식 음악회를 표방하며 정통 클래식 레퍼토리를 소개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합창 뮤지컬<왕자와 크리스마스>는 미국 선교사 미네르바 구타펠의 기록에 의한 영친왕의 실화를 소재로 한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해맑은 동심으로 조선의 마지막 왕자와 궁궐 밖 친구들이 펼치는 우정과 희망, 감동적인 우리 역사 이야기를 노래로 전한다.

<윈터클래식>

<왕자와 크리스마스>

<템페스트>

서울시극단의 연극 <템페스트>는 셰익스피어 로맨스극의 마지막 작품으로, 초자연적인 존재와 포용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모든 불화 요소들이 화해와 조화를 이루게 되고 이상적인 세계를 이룩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2015년부터 꾸준히 선보이는 서울시무용단의 <더 토핑>은 단원들이 직접 안무에 참여하는 프로젝트다. 한국무용과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실험적이고 신선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의 <한양 그리고 서울>은 한양부터 서울에 이르기까지 유구한 역사가 담긴 이야기를 현대적 감성에 맞는 창작곡으로 그려낸다.

<더 토핑>

<한양 그리고 서울>

연인과의 더욱 즐거운 시간을 위해

영화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하는 시네마 콘서트와 따뜻한 음색의 라이브 공연. 살롱 드 세종은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리포터 필름 콘서트Ⅱ>

<적재 단독콘서트>

<해리포터 필름 콘서트Ⅱ>는 해리포터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로, 영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전편을 스크린에 상영하는 동시에 70인조 오케스트라가 영화 OST 사운드트랙을 실연하는 공연이다.
<적재 단독콘서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로 최근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아티스트 적재의 연말 단독콘서트다. 이번 공연에서 적재의 신곡을 라이브 무대 최초로 들을 수 있다.

클래식과 문화 애호가를 위한 특별한 제안

생각할 거리를 던지는 공연, 클래식 걸작 프로그램, 우리의 아픈 역사를 치유하는 콘서트. 살롱 드 세종에는 문화 애호가를 위한 공연도 풍성하게 마련돼있다.

<물고기 인간>

<귀향-끝나지 않을 노래>

서울시극단의 2019년 정기공연 연극 <물고기 인간>은 ‘낚시’를 소재로 한 연극으로, 중국 연극계의 대표 극작가인 궈스싱(过士行)의 작품을 국내 초연한다. 물고기를 잡으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의 모습을 우화적인 방식으로 표현하여 우리가 믿고 있는 것에 대해 돌아보게 만든다.
서울시청소년국악관현악단의 <귀향-끝나지 않을 노래>는 잔혹하고 불편하지만 잊어서는 안 되는 우리의 아픈 역사를 노래한다. 막연한 과거의 한 페이지로 덮어놓는 것이 아닌 역사의 다음 장을 내딛는 공연이 될 것이다.

<명작시리즈Ⅱ>

<세종체임버시리즈Ⅳ-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KCO)>

서울시합창단의 <명작시리즈Ⅱ>는 로시니 말년의 걸작 ‘작은 장엄 미사’, <명작시리즈Ⅲ>는 바흐 크리스마스 오라토리오와 세기의 캐럴 명곡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명작시리즈Ⅲ>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서울시합창단이 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성탄의 기쁨과 환희를 기대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2019 <세종체임버시리즈Ⅳ-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KCO)>는 세종문화회관의 클래식 전용 공연장인 세종 체임버 홀에서 연간 4회에 걸쳐 다양한 편성의 실내악을 선보이며 관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에도 국내외 최고 아티스트들의 감성적인 실내악 프로그램으로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선물

살롱 드 세종은 연말 선물을 위한 공연 패키지와 수험생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놓치지 않고 준비했다.

<세종 LIKE IT BOX> 이벤트

살롱 드 세종은 연말 시즌과 연계하여 선물하기 좋은 테마별 공연으로 구성한 <선물하기 패키지>를 판매한다. 또한 패키지 구매자 중 50명을 추첨해 <세종 LIKE IT BOX>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능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본인과 동반 4인까지 겨울시즌 프로그램 15개 공연을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sejongp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 구분 공연명 기간 공연장 티켓
1 연극 물고기 인간 11.1(금)~ 11.17(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전석 3만원
2 합창 2019 명작시리즈Ⅱ,
2019 명작시리즈Ⅲ
11.7(목)
12.17(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B석 1만원
3 클래식 필름콘서트Ⅱ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11.16(토)~11.17(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VIP석 12만원
R석 10만원
S석 7만원
A석 5만원
B석 3만원
4 대중음악 적재 단독콘서트
<어떤 하루>
11.30(토)~12.1(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R석 8만원
S석 6만원
5 무용 더 토핑(The Topping) 12.5(목)~ 12.7(토)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전석 2만원
6 클래식 윈터클래식 12.7(토)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
7 국악 귀향-끝나지 않을 노래 12.7(토)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R석 4만원
S석 3만원
8 국악관현악 한양 그리고 서울 12.13(금)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R석 3만원
S석 2만원
9 뮤지컬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 12.14(토)~12.2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VVIP석 9만원
VIP석 7만원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10 합창 왕자와 크리스마스
(10주년 기념)
12.20(금)~12.21(토)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R석 3만원
S석 2만5천원
11 클래식 세종체임버시리즈Ⅳ
-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
12.21(토)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
R석 5만원
S석 4만원
12 대중음악 인디학개론 12.24(화)~12.29(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R석 5만원
S석 4만원
13 연극 템페스트 20.1.10.(금)~2.2(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R석 4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 김두리(세종문화회관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