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175

올 여름, 문화의 숲으로 놀러 오세요

하루가 다르게 녹음이 우거지고 여름 내음이 나는 요즘, 세종문화회관에서 지친 일상을 쉬어갈 수 있는 문화의 숲을 준비했다.

많은 사람들이 일 년 중 제일 기다리는 때로 여름 휴가철을 손꼽는다. 쉼 없이 달려온 자신에 대한 보상을 기대하게 되는 시즌. 세종문화회관의 올 여름 프로그램 콘셉트는 <세종 포레스트> 다. 여름 숲의 청량함, 시원함을 담아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쉼’을 선사하고자 했다.

기획공연 – 뮤지컬 <엑스칼리버>
: 6.15(토)~8.4(일) 세종대극장
암흑시대, 찬란하게 빛나는 영웅들의 이야기!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 오늘날 우리들에게도 신선한 카타르시스와 감동을 선사할 진실된 리더의 이야기. 세 번째 EMK 오리지널 뮤지컬로 한국 뮤지컬의 신화를 계속 써 내려간다.
서울시오페라단 – 오페라 <텃밭킬러>
: 7.3(수)~7.6(토) 세종M씨어터
자본주의 사회의 단면을 풍자하다! 우스꽝스럽지만 마냥 웃을 수는 없는 이야기! 한국형 창작 오페라를 만들어낸 ‘세종 카메라타’의 세 번째 야심작으로 2016년 대본 독회, 2017년 리딩 공연을 거쳐 한층 더 새롭게 보완된 검증작이다. 텃밭을 둘러싼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로 웃기지만 슬픈 사회의 현실을 그린다.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 <STORY OF STRINGS>
: 7.11(목) 세종체임버홀
바이올린과 현악기를 메인으로 한 아주 특별한 연주회! 유럽을 중심으로 활동중인 바이올리니스트 김응수의 아름다운 바이올린 선율을 통해 바이올린과 현악기를 깊이 만나볼 수 있다. 한양대 정경영 교수의 알찬 해설이 더해질 이번 공연은 현악기와 바이올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보석 같은 저녁을 선사한다.
기획공연- 컨템포러리S <김주원의 탱고발레>
: 7.11(목)~7.14(일) 세종S씨어터
세계적인 발레리나 김주원과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탱고의 만남 ‘3 Minutes : Su tiempo 그녀의 시간’. 밀롱가 ‘Su tiempo’를 찾게 된 여자들의 사랑과 이별의 시간을 열정적인 탱고 음악과 춤, 노래로 표현한다.
기획공연- <베토벤의 비밀노트>
: 8.3(토)~8.18(일) 세종체임버홀
세종문화회관이 기획/제작한 명품 어린이 클래식 공연! 천재 작곡가 베토벤의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어린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을 한껏 자극하는 명품 클래식 놀이극.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 <2019 썸머 클래식>
: 8.9(금)~8.10(토) 세종대극장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책임지는 공연! 여름방학 시즌, 청소년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클래식 음악회는 넘쳐난다. ‘깊이’까지 더해진 공연을 원한다면 <썸머 클래식>을 놓치면 안 된다. 이 공연은 쉽고 재미있는 클래식 음악회를 표방하지만, 정통 클래식 레퍼토리를 소개한다.
서울시합창단 <신나는 콘서트>
: 8.17(토) 세종대극장
합창 음악의 틀을 깨다! 눈과 귀가 즐거운 대중적 합창 콘서트! 목소리의 감동을 넘어 매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더욱 기대되는 이색 합창 콘서트. 클래식을 중심으로 뮤지컬 넘버, 영화드라마 삽입곡, 크로스 오버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합창으로 만날 수 있다.

선물하기 패키지로 40% 할인 받자!

보다 더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세종 포레스트 선물하기 패키지>도 준비했다. R석 2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 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 선물하기 2인 패키지의 대상 공연은 <텃밭킬러>, <STORY OF STRINGS>, <김주원의 탱고발레>, <베토벤의 비밀노트>, <2019 썸머 클래식>, <신나는 콘서트> 의 총 6개 공연이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세종미술관에서 전시되는 <야수파 걸작전>도 선물하기 2인 패키지에 참여한다.
입장권 2매를 묶어 구매하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뙤약볕이 내리쬐는 여름, 시원한 미술관에서 문화 피서를 즐기고 싶다면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말자.

20세기 초 현대미술의 첫 출발이 된 ‘야수파’와 ‘입체파’의 걸작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앙드레 드랭, 앙리 마티스, 파블로 피카소 등 대가들의 작품이 전시된다. 특히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야수파 최고의 걸작 ‘빅 벤’이 전시된 ‘빅 벤 단독 특별관’에서는 원작이 주는 아우라를 고스란히 느끼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선물하기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니 시원한 행운을 기대해보는 것도 좋겠다.

풍성한 경품이 쏟아지는 이벤트, Coming Soon!

세종문화회관은 관객들이 올 여름 내내 문화가 주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구성할 계획이다. 먼저 7월 3일에 시작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관객들이 직접 자신의 취향에 맞는 공연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맞춤형’으로 준비되었다. 뒤를 이어 ‘힐링’을 테마로 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여름 바캉스 시즌 공연과 숙박,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들과의 콜라보 패키지도 준비 중이다. 무더위 속 소낙비를 기다리는 두근대는 마음으로 기대하시라. 개봉 박두!

글. 김두리(세종문화회관 홍보마케팅팀)